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한솥도시락 : 돈까스덮밥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6. 23.
반응형

뭔가 매콤한게 땡겼지만 매운건 다이어트에 적이래요!
심지어 어제밤에 떡볶이가 너무너무 땡겨서 시켜먹어서.....양심에 찔려서.......(´°̥̥̥̥̥̥̥̥ω°̥̥̥̥̥̥̥̥`)
한솥도시락 돈까스덮밥을 선택했어용!

한솥도시락 돈까스덮밥 : 3600원
가격도 매우 착함 역시 가성비는 한솥도시락이쥬 ^__^

계란과 양파가 위에 얹어져있고 그 아래로 돈까스, 그리고 밥까지 덮밥으로 되어있어용 ! 딱 나오자마자 올라오는 돈부리소스? 냄새 이게 엄청나게 식욕을 자극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약간 퐁퐁? 폭신폭신한 반숙+왼숙의 조합의 계란이에용! 풀어헤친 느낌이네욧 ٩( ᐛ )و
돈까스도 잘게잘게 썰어져있어서 먹기가 편했어요


돈부리소스가 한쪽에만 뿌려져있어서 처음에 한수저 먹었을때 엄청 짜게 느껴졌어요 ㅠㅅㅠ
적당히 잘 비벼서 먹으면 짜지않고 괜찮더라구요!
맛나용가뤼

돈까스카레 먹었을때는 먹을수록 속이 더부룩해서 남겼었는데 자꾸자꾸 땡겨서 들어가더라구욬ㅋㅋㅋㅋ
돈까스카레 추천해여>__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