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대전 짬뽕 / 반석동맛집 : 중국성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6. 23.
반응형

 비가 오면 칼칼한게 땡기잖아요~!
비오는 어느날 중국성가서 짬뽕먹은 후기를 남겨볼게요 ☺️

대전 유성구 반석동에 위치한 중국성이에욤
짬뽕 7000원입니당! 홀에서 먹었는데 대충 다른곳이랑 가격은 비슷했어요 ( ^ω^ )

사람이 많지 않은날은 주문하고나서 5-10분정도 안에 짬뽕이 나오더라구요, 사람이 많으면 20분도 넘게 걸릴 수도 있어요! 그만큼 맛집이라는거겠쥬? 😄
제가 간 날은 다행히 많지 않아서 빨리 나왔어요 보기만해도 칼칼한게 푸짐해보이네요 ^__^

기본으로 단무지, 양파, 춘장 이렇게 세가지 나와요
중국집에서 빠질 수 없는 단골반찬 ㅋㅋㅋㅋ

오징어부터 홍합 양파 등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있어요 ㅋㅋㅋ 위에 가득 쌓여있는거 사진으로만 봐두 많아보이죠?!

해산물 찍사해봤어요 ㅎㅎ 오동동한것이 쫄깃해서 맛나더라구요! 짬뽕에 오징어랑 홍합은 필수~

면발도 통통한게 쫄깃했어요~ 배달시켜먹으면 아무리 빨리 온다고 해도 면이 불어있는데 홀에서 바로 만든거 먹으니까 더 맛나더라구여~ 국물도 얼큰해서 밥 한그릇 뚝-딱이에요 !!

크으 역시 짬뽕은 이 맛이야 ! ᕦ(ò_óˇ)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