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다이소 : 약통 섹션케이스 추천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6. 23.
반응형

 하...이 🤓 입니당
다이어트 한다구 운동은 안하는데 보조제 넣고 다닌다고 다이소에서 샀던 약통 잃어버려서 새로 사러 다이소 로 고고 했어요 ✌🏻

귀염뽀짝한 약통이 천원입니당 단 돈 천원😄

내용물이 보이는걸 선택했어요
저는 보조제를 3개나 먹거든요 😳
가격도 저렴한데 3칸짜리 두개가 들어있어서 가성비가 넘넘 좋음 ♪(๑ᴖ◡ᴖ๑)♪

세 칸으로 나뉘어져있는데 한칸은 제일 크고, 나머지 칸은 반으로 나뉘어져있어서 실용적!!
아마 셋다 똑같은 크기였다면 크기도 너무 크고 부피를 많이 차지해서 불편했을거 같더라고요 😳😳

요건 열쇠고리하라구 만들어놓은건가 하는 생각이..
ㅋㅋㅋㅋㅋㅋ그래도 없으면 밋밋하니까!! 나름 쓸모가 있는거겠쥬?! 😰


이건 실제로 보조제를 넣어봤어용 ㅎㅎ
제일 부피가 큰 알약은 큰부분에다가, 나머지는 작은곳에다가 넣었는데 딱이었어요!

약크기에 따라서 다이소가서 직접 보고 고르는것도 좋답니당 ㅎㅎ 다이소 약통 가성비 👍 추천해용 ^_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