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김가네김밥 : 돌솥비빔밥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6. 16.
반응형

갑자기 막 야채가 땡기는 날 있지않나요?!??
저한테 그런 날이 왔..어요 🤓
그래서 PICK-☆ 하게 된 김가네 돌솥비빔밥~!

김가네 돌솥비빔밥은 6,500원이에요!
가격은 적당한듯? 했어요 ㅎㅎ

음식은 매우 빨리 나오는 편이에요 !
음식 회전율이 빨라서 자주가는 집이랍니다 ʅ(◞‿◟)ʃ
기본 반찬은 단무지랑 김치, 육수 이렇게 세가지 가져다주셨어요

보기만 해도 푸짐해보이죠?
제가 먹고싶었던 각종 야채들이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호박, 콩나물, 당근, 보이지는 않지만 나물, 무채, 불고기, 계란후라이까지~! 정말 많죠 !

비빔밥은 김가루와 고추장으로 비벼야 제맛!
열심히 비벼줬어요 ㅋㅋㅋㅋ
돌솥이라 아래쪽에 밥이 지대로 탄 누룽누룽디있어서
싹싹긁어준건 안비밀! 너무조햐~~ ♪(๑ᴖ◡ᴖ๑)♪

야채 많은 쪽으로 떠서 사진 한컷!
적당히 매콤해서 간도 적당하구 야채 씹는 맛도 있어서 딱 좋았어요! 고기도 들어가있어서 가성비 굿 👍

100점 드리겠습니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