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한솥도시락 : 참치야채 감초고추장 비빔밥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6.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 ^ω^ )!
상쾌한 아침이에요, 다이어트를 한답시고 저녁을 안 먹고 있는데 눈이 일찍 떠짐.....
아.무튼! 오늘은 한솥의 새로운 메뉴!!!!(나에게만)
"참치야채 감초고추장 비빔밥" 을 먹어보았음니당!

 

 

참치야채감초고추장 비빔밥 가격은 3200원이에영
가격에 놀라고 맛이 놀라는 역쉬 한솥도시락 👍

 

 

참치야채비빔밥, 마요소스, 감초볶음고추장소스 이렇게 나와요! 한솥에게 참치는 마요소스가 빠질 수가 없는거 같아용 (╹◡╹)

 

 

비빔밥에는 기름기를 뺀~ 참치가 듬뿍 들어있고용,
도시락에 들어가는 샐러드?야채랑 당근, 지단, 김가루 이렇게 들어가있었어요 ㅎㅎ

 

 

감초가 들어갔다던 감초고추장이랑 마요를 넣어봤어용 ㅋㅋㅋㅋ 비빔밥은 또 고추장맛 아니겠어용?! 쭉쭉 짜넣었어요~~!

 

열심히 비벼보았다.jpg
ㅋㅋㅋ손목에 힘이 없으니까 비비는데 힘들었어요~!
참치기름이 아무래도 있다보니까 수분이 많아져서 약간 떡(?)지는 느낌이 있었어용!
그래도 나름 영양밥(?)입니당 ^___^

 한입퍼서 사진 찰칵 🤓
야채랑 참치가 적당히 들어가있어서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참치의 고소함? 이라고 해야하나... 고추장이랑 잘 어우러져서 맛났어요 ㅎㅎㅎ

역시 한국인은 고추장비빔밥 (´∀`)
일주일에 5번 한솥을 간다면 3번은 이걸로 먹겠어요!
다들 맛점하세용 저는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