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고봉민 김밥 : 오므라이스 후기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6. 15.
반응형

주말 잘 보내셨나요?
활기차지 못한 월요일이 왔네요~~!!😤😤
오늘도 역시나 점심고민을 하다가 고봉민김밥에 가기로 했어요

고봉민김밥 오므라이스 5,000원이었어요
점심 식사 한끼로 딱 적당한 가격 ʅ(◞‿◟)ʃ
회사근처 식당들은 전부 8000원이상이라서 고봉민은 저에게 내려온..... 한줄기 햇빛같달까? ㅋㅋㅋㅋ

주문한지 5분정도? 기다렸는데 바로 나왔어요
외관 - 나 오므라이스야~~(*'ω'*) 하고 얘기하는거 같네유!

이렇게 키위드레싱? 이 뿌려진 샐러드도 같이나오는데 이게 오므라이스 한입먹고 샐러드 한입먹으면 진짜 끝내줌니다. 😄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 그리고 육수 세가지 나와용! 부족하지도 더하지도 않는 딱 좋은~

계란 지단 안에 볶음밥 한가득 들어있더라구여!
각종 야채가 같이 볶아져서 맛있는 향이 가득~_~

바로 한숟가락 떠서 찍어봤어요, 윤기좔좔~!
위에 뿌려져있는 돈까스소스랑 같이 먹으니까 심심하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

순식간에 뚝딱했어요..너무 맛있음니다 . 🤓
고봉민 오므라이스 가성비 짱. 완전 추천합니당 ~!
모두 고봉민하세요 ♪(๑ᴖ◡ᴖ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