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다이어트 샐러드 추천 : 팜에이트 단호박 샐러드 후기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4. 2.
반응형

엊그제부터 다이어트를 하기 시작했어요..!

그러다가 단호박 샐러드를 먹게 됐는데요 ㅎㅎ
그 샐러드는 바로 팜에이트 샐러드!!
♪(๑ᴖ◡ᴖ๑)♪

엄돈엄산 후기임을 미리 알립니다.
엄마 돈주고 엄마가 산 후기ㅋㅋㅋ

• 팜에이트 단호박 샐러드 : 4900원

먹기좋은 크기로 플라스틱 용기에 잘 담겨져 있어요!
160g으로 한 끼 식사대용으로 아주 적절함 ㅎㅅㅎ

비닐을 뜯으면 랜치시저드레싱과 호박&크랜베리가 따로 분리되서 들어있어요
같이 들어있었으면 아마 이미 뒤섞여서 형체를 알아보기 힘들었을텐데 위생적이고 좋았어요 :)


야채도 부족하지 않을만큼 많이 통에 꽉꽉 담겨서 들어있어요
야채도 싱싱해보이쥬? ㅋㅋㅋㅋ싱싱했어요!

들어있는 드레싱 소스를 전부 부어줍니당😋

쨘! 다부었어요 ㅋㅋㅋ
저처럼 골고루 뿌려줘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이제 호박 넣으려고 하는 찰나에ㅋㅋㅋ
야채속에 파묻혀있던 투명 일회용포크 발견..
따로 포크가 들어있으니깐 꼭 살펴보시길😂

단호박 & 크랜베리도 덜어서 야채에 넣어주면 끝!
이제 먹어보겠습니당 ㅎㅎ

단호박조금해서 야채랑 같이 먹었어요 ㅎㅅㅎ
단호박이 달달하기도 하고 야채도 싱싱해서
씹을 때마다 아삭아삭해서 좋았어용
양도 많아서 아침이나 저녁식사 대용으로 최고!

추천합니당 ⭐️⭐️⭐️⭐️
잘먹었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