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한솥도시락 : 철판볶음밥 후기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3. 31.
반응형

한솥도시락 가도 항상 같은 메뉴만 먹어서
이번엔 새로운 메뉴를 먹기로 다짐했습니다. ㅋㅋㅋ

한솥 홈페이지를 보다 철판볶음밥 눈에 딱!

고기집에서 먹는 볶음밥 형태로 짭조름한 베이컨, 아삭한 양파, 대파, 홍 피망을 넣어 불 맛을 잘 살렸습니다. 영양 가득한 계란프라이와 김 가루와 함께 풍미 가득한 철판볶음밥을 즐겨보세요.


고기집에서 먹는 볶음밥..이거닷 ㅋㅋ

한솥도시락 철판볶음밥 : 3,700원

 

계란후라이는 나오는줄 몰랐어요 ㅎㅎ
홈페이지 비주얼사진인줄 알았는데
같이 나와서 1차로 놀랐어요 :)

밥 위에 계란 그리고 김가루가 뿌려져있어요
옆에 파같은건 제가 따로 매콤하게 먹고싶어서 추가한
청양고추 토핑 ( +300원 )

 

김가루와 청양고추 계란이 잘 섞이도록
잘 비벼주면 끝 ㅋ!!!!!!!!

 

자세히 보면 양파도 들어있고 김치도 들어있고 베이컨도 들어있어요 ㅎㅎ
한입 먹으면 맛있다 느낌들어유!!
집에서 엄마가 볶아준거같은 김치볶음밥? 이런 느낌 ㅋㅋㅋ
청양고추 추가안했어도 매콤해서 추가 안해도 될뻔~

 

마지막으로 밥 위에 계란 얹어서 한컷 ㅋㅋㅋ
맛있게 식사 한끼 싹싹 다 먹었습니당 ㅎㅎ

매콤해서 입맛당구는 철판볶음밥
종종 먹어야겠어요!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