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GS25 편의점 디저트 : 어른들의 맛, 티라미수 먹어본 후기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3. 31.
반응형

 

버스기다리다 심심해서 편의점들어가서 구경하다가
사온 GS25 편의점표 "티라미수" ㅋㅋㅋ

가격은 2,500원

 

투썸 티라미수케이크 먹고
요즘 티라미수에 푸욱 빠져버렷숨ㅋㅋㅋ

 

 

 

어른들의 맛 티라미수 앞면이에용 !
콜드브루에 적셔진 촉촉한 시트,
진한 풍미의 치즈카스타드,
위에 코코아 파우더까지 완벽한 티라미수케이크 맞음^______^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안심 ㅎㅅㅎ

 

 

 

 
여거슨 뒷면 ㅋㅋㅋ
티라미수 칼로리는 242칼로리로
많이 많이 적은편이었어요 ㅎㅅㅎ
(식사 후에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을듯해요 ^-^)

 

 

 

종이팩 안에 티라미수, 그리고 스푼까지 들어있었어요 ㅎㅎ

 

 

 

 

접이식 스푼으로 조그만하게 들어있는데

딱 케이크 퍼먹기 좋은 크기입니당 ㅎㅎ

 

 

 

 

아래서 부터 부드러워보이는 치즈카스타드, 그리고 콜드브루에 적셔진 시트 ㅋㅋ

맛이 너무 기대되는데요~~!! 

 

 

 

 

바로 뚜껑을 열은 모습입니당!

위에 코코아가루가 듬뿍 뿌려져있었어요 ㅎㅎ

 

 

 

 

바로 스푼을 조립하고 살짝쿵 퍼봤어요! ㅎㅎ

흘러내리는 크림치즈카스타드와

촉촉한 시트가 느껴지시나용 >_<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ㅠㅠ

순식간에 다 퍼먹었숨..

 

치즈카스타드가 흘러내리는 생크림같고

시트도 진짜 설명처럼 촉촉해서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이제 카페 안가고 편의점에서 저렴하고 냥냥하게

많이 사먹어야겠어요 ㅎㅎ

 

재구매의사 100%

잘먹었습니당 ㅎㅅ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