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맥도날드 맥올데이 : 1955 버거 후기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3. 31.
반응형

 

다이어트는 물건너갔네유 ㅠㅅㅠ
퇴근 전에 급하게 잡힌 저녁 약속~~^^
바로바로 맥도날드에서 햄버거 먹는거였어요

 
맥도날드 맥올데이 1955버거 세트 : 5,900원

 

일단 감자튀김은 한꺼번에 붓고 시작했어유 ㅋㅋㅋ
기본이쥬? 다들 이럴듯 ㅎㅅㅎ

 

 

그리고 바로 에피타이저로 감자튀김에 케챱 챱챱 해서
한입에 쏘옥 먹어주면 짭조름해서 입맛 돋쥬잉 ♪(๑ᴖ◡ᴖ๑)♪

 

 

본격적으로 햄버거 먹기 쁘로젝트!
버거킹에서 주니어버거만 먹다가 올만에 맥도날드와서 버거시키니깐
웬.열 ㅋ
햄버거가 엄청 크게 느껴졌어요 ㅎㅅㅎ
큼지막하게 1955버거라고 적혀있눙..

나 1955버거야!!!! 하는 느낌 😊

 

포장지를 벗기면 햄버거 모양 흐트러지지 말라고
종이로 한번더 감싸져 있어요!
이런건 정말 좋은거 같아요
굉장히 있어보임 ㅎㅅㅎ

 

 

요것은 맥도날드 1955버거 토핑이에요
양상추부터 시작해서 베이컨, 토마토있고
뒤에 그릴드어니언, 순쇠고기 패티에 양상추 두장🎵
의식의 흐름대로 ㅋㅋㅋㅋㅋ
적어보이는데 실제로는 양상추도 많고 푸짐했어요!

 


제대로 보기 위해서 커팅칼로 반 똑 컷팅해봤어요🤨
순쇠고기패티도 이전보다 더 두톰해진거 같고
양상추, 베이컨, 그릴드어니언 차례대로 쌓여졌어유!

원래는 빅맥 먹으려다가 1955버거 처음 먹어봤는데
그릴드어니언이 들어가 있어서 달짝지근한게 더 입맛돋더라구용 ㅋㅋ
약간 예전에 맥도날드에서 출시했었던 머쉬룸버거? 같은 맛!!
씹히는 맛이 있어서 아삭하니 맛잇었어요👍

추천 ⭐️⭐️⭐️⭐️⭐️
잘먹었습니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