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노브랜드 : 숯불매콤닭꼬치 후기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6. 15.
반응형

예전에 연말파티하다가 안주로 먹었던 닭꼬치가 자꾸 생각나더라구요 ㅎㅎㅎ
찾아보니까 바로 노브랜드에서 나온 매콤숯불닭꼬치!
역쉬 노브랜드 칭찬행 ♪(๑ᴖ◡ᴖ๑)♪

노브랜드 숯불매콤닭꼬치 1봉지(20개입) : 13980원

저는 4만원이상 구매시 쓱배송 무료길래 이것저것 같이 주문했어요! 이것저것 쇼핑하다보니까 4만원 훌쩍 넘겨버림..

진짜 노브랜드 텅.장 되게 만드네용 😥

짜잔!! 이것이 바로 그렇게 맛나다던 숯불매콤 닭꼬치입니당 ( ^ω^ )
앞면에는 맛있는 닭꼬치 앞면이 그려져있구,, 20개입이라고 친절하게 적혀있어요! 보기만해도 맛나벌임!

뒷면은 영양정보하고 조리방법 등 여러가지 적혀있답니당 ㅎㅎ 별로 중요하지 않으니 과감하게 패쓰~•_•

바로 뜯고나서 찍어봤어요 ㅎㅎ 늘러붙지말라고 2단으로(?) 10개씩 따로 비닐로 처리를 해놨더라구요, 덕분에 편하게 꺼낼 수 있었어요 🤓

저는 저녁먹고 나서 간식대용으로 먹는것이기 때문에!! 일단 두개만 전자렌지에 돌리기루...!!
전자렌지에 3분정도만 돌려주면 끝! 되게 간단하졍?

3분뒤.....처참한 닭꼬치 보이시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이럴수가ㅜㅜ 

닭꼬치랑 같이 얼려져있던 양념들이 녹으면서 이렇게 사방으로 튀었어요....

볼것두 없이 전자렌지두 완전 난리남.....!!!!!!! OTL....

 

그래도 안녹은 부분없이 잘 해동되서 그냥 먹기로 했어요!

잘보면 아래부분에 양념들이 탄거보이시나용? ㅠㅠ 접시에 달라붙어서 떼기 힘들었다는 소문이..ㅎㅎ

 

이렇게 마무리를 하구 ! 미리 끓여놓은 앵그리너구리랑 핫도그, 그리고 노브랜드표 숯불매콤닭꼬치까지 푸짐한 저녁한상이 완료되었습니다ㅎㅎ 마지막 후식으로 닭꼬치를 먹는데 숯불향도 가득나고 포장마차에서 파는 닭꼬치보다 훨~맛있음! 그래서 순식간에 호다닥 뱃속으로... 들어갔지요 '_'~

 

매콤한 맛에 매료되어 3개 더 전자렌지에 돌리는데 이번에는 비닐에 넣어서 돌렸어요!

사방으로 양념이 튀기도 하구 양념이 탄걸 보니까 엄마한테 혼날거같더라구용ㅋㅋㅋㅋㅋ

그랬더니 이번에는 전보다 완전 성공! 양념도 덜 타고 닭꼬치도 부들부들한게 완전 맛있었어용! 

 

노브랜드 숯불매콤닭꼬치 완전 추천해요! 
다들 맛점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