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대전 왁싱샵 죽동 왁싱에반하다 : 헤어라인 후기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용~!
오늘은 죽동네거리에 위치해있는 왁싱샵 방문후기를 남겨볼게요!


전에 한번 방문했던 곳인데 헤어라인 왁싱했다가 m자라인이 자라나서 다시 방문하기로 했어욬ㅋㅋㅋ

간판은 네일에 반하다 라고 되어있는데 네일이랑 왁싱 같이하는 곳이에요!

현수막보니깐 지금 왁싱이랑 속눈썹 행사중이었어요
저는 헤어라인만 할거라서 ㅎㅎ 그냥 보기만 했어요

네일하는 곳이랑 왁싱하는 곳이 나뉘어져있어용
여기는 왁싱하고 나서 단장하는 곳! ㅋㅋㅋ
단장이 맞나.... ㅎ 아무튼! 따로 탈의실처럼 공간이 있어요ㅎㅎㅎㅎ

카카오페이로 결제도 가능하구 따로 간식도 많이 담겨져있어용 ㅎㅎ 작지만 아늑한 공간!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가격표도 붙어있답니당 〰️😄
끙꿍씨가 하려는 헤어라인은 ₩20,000원 !

여기가 왁싱받는 곳인데용 공간이 참 아늑하고 느낌있쥬? ㅋㅋㅋㅋ
따로 베개에 일회용커버가 있더라구요 위생적이고 좋았어요 ㅎㅎ
_
_
_
이제 바로 전후사진 나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BEFORE

이게 하기 전 사진이에요 ㅎㅎㅎ
자잘하게 자라난 M자 이마 ㅋㅋ큐ㅠㅠㅠ
원래는 뽑은 라인따라서 쪽집게로 뽑았는데 이게 너무 귀찮더라고요 ㅠㅠㅠㅠ 그리고 자라나는 주기가 한가닥 한가닥 틀려서 귀찮았어요.....

AFTER

이제 깔끔하게 왁싱한 후 사진!! 입니다!!!
엠자로 자라난 머리카락들이 다 사라졌어용 ㅋㅋㅋ
전에는 지저분했는데 하고나니까 완전 깔끔!!!

다른 왁싱샵은 자잘한 잔머리까지 왁싱해서 너무 비어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는데 여기는 잔머리는 남겨줘서 너무 좋아용!!!!
왁싱하고 나니까 마음이 뻥 뚫리네영 ~~~~~!!!!!!ㅎㅎ
죽동 왁싱샵 왁싱에 반하다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