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김가네 : 불오뎅김밥, 등심돈까스 후기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3. 30.
반응형

한솥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바로 옆에 있는 김가네로 점심먹으러 다녀왔습니다 ㅎㅅㅎ

 

 

● 김가네 반석점

● 김가네 불오뎅김밥 : \ 4,200

● 김가네 등심돈까스 : \ 7,500

 


 

주문한 불오뎅김밥과 등심돈까스예요 ㅎㅅㅎ

불오뎅김밥은 4,200원 / 등심돈까스는 7,500원입니당!

아마 지점마다 틀린거같아요 ㅠㅅㅠ 참고해주세용 :)

 

 

먼저 불오뎅김밥!

김밥의 원조하면 김가네 김밥이쥬?

김밥도 예쁘게 데코되서 나온답니당ㅎㅅㅎ

먹스럽게 생겼어요

 

 

김밥 속안에 단무기, 깻잎, 나물, 지단, 게맛살 이렇게 들어있고

불오뎅이 가득 들어있어요 ㅋㅋㅋㅋ

첨엔 불오뎅치곤 안매운데? 하고 계속 먹었다가

진짜 불타오는줄 알았어요..!

자꾸 먹다보면 매워져요 ㅠㅅㅠ 모두 조심ㅎㅎ

무튼 맛있게 매운 불오뎅김밥 성공!

 

하지만 가격은 너무 아쉬웠다는 것

 


다음은 등심돈까스입니당 ㅎㅎ

돈까스 전문점 못지않게 되게 잘나왔어요!

 

 

등심돈까스는 갓튀겨져서 나와서 진짜 뜨거웠어요 ㅠㅅㅠ

먹기좋게 5조각으로 잘려져서 나와서 좋았어요

보기만해도 바삭바삭 겉바속촉해보임,,ㅎㅎㅎ

 

 

 

신기했던건 돈까스와 계란의 조합이었다는거?

반숙이랑 샐러드랑 같이 나오는데

반숙이 이게 진짜 돈까스랑 잘어울리더라구욧 ㅎㅎ

샐러드는 돈까스 특유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계속 집어먹게됨.

 

 

까먹을뻔한 밥ㅋㅋㅋㅋㅋ

따로 밥도 나와유!

급하게 찍느라 흔들린 초...점...ㅎ

 

 

바삭하게 튀겨진 돈까스 한조각을 집어서

돈까스 소스에 듬뿍 묻혀서 먹으면

바사삭 소리와 함께 입안으로-★

 

돈까스도 전문점처럼 진짜 맛있어요!

김가네 하면 등심돈까스 베스트임,,,#jmt

완전 츄천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