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한솥도시락 : 돈까스카레 후기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3. 30.
반응형

 

 

 

● 한솥도시락 돈까스카레 : \ 3,900

 


 

 

 

한솥도시락 돈카스카레는 밥위에 돈까스가 잘려서 나와요 ㅎㅎ

그리고 따로 따뜻하게 데펴진 한솥카레가 나오는데 뭔가 오뚜* 3분카레같은 느낌이에용

 

 

 

 

앞면에는 큼직한 건더기와 진한 카레의 풍미가 담긴 한솥만의 특제 카레라구 적혀 있어요 ㅎㅎ

뒷면은 영양정보 칼로리 알레르기 정보 등 자세하게 적혀있어요

 

 
뜯으면 많이 카레랑 야채가 들어있어요
카레가 꾸떡꾸덕한게 정말 맛잇어보이네요 ^-^

 

 

바로 카레를 밥 위에 부어줍니다

저는 돈까스도 바삭하게 먹고 싶어서 그냥 반쪽에만 부었어요 ㅎㅎ

 

 

 

돈까스는 바삭하고 속도 다 익혀져있어서 맛있었어요ㅎㅎ

카레도 당근, 감자, 고기 다 알맞은 크기로 다 들어있더라구요

오뚜기 카레랑 맛은 95%정도 똑같은듯 ..ㅎ!!

무튼 싹싹 다먹었다는거 ㅎㅎ 맛있었어요!

 

다음에 카레먹고 싶은날 또 먹어야겠어요~

가성비 갑 한솥도시락 돈까스카레 추천합니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