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한솥도시락 9월 신메뉴 : 통치즈돈까스 생각보다 기대이하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10. 11.
반응형



9월달에 나왔던 신메뉴를 먹어봤어요 이건 출시되자마자 먹어봤던건데 벌써 10월달이 넘어버렸네요ㅠㅠ
후다닥 리뷰하보도록 할게요 ㅎㅎ




한솥도시락 통치즈돈까스 도시락은 5800원
가격은 통으로 들어간 치즈돈까스를 생각했을때 적당한것 같아요 딱 치즈돈까스만 있으면 밋밋했을텐데 추가로 감자튀김도 나와서 한번쯤은 사먹어보겠다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비주얼은 합.격!! ( ◠‿◠ )




먼저 통치즈돈까스 비주얼 먼저 봤어요 치즈가 흐르는 듯한 비주얼로 정말 두툼하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리고 치즈만 있는게 아니라 겉부분에 아주 얇게 고기부분도 있었어요




한솥도시락 통치즈돈까스 기본반찬도 궁금하시죠?
기본반찬은 김치, 멸치볶음, 무말랭이, 샐러드 이렇게 네가지예요. 기본반찬으로는 계란말이나 장조림이 나오는데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멸치볶음이 나왔어요 통치즈돈까스는 프리미엄이라는 느낌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첨에 치즈돈까스 달랑 두조각?! 이랬는데 알고보니 아래쪽에 감자튀김이 깔려있었어요 치즈돈까스 먹으면서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좋은 감자튀김 만족스러웠어요




통치즈돈까스 한쪽 크기는 이정도 작은거 같은데 실제로 보면 푸짐한 크기예요!




치즈는 제가 사진 찍을동안 굳지 않았어용 ㅋㅋ 쭉쭉 늘어나더라고요 치즈먹는데 안늘어나면 아쉬운데 잘 늘어나서 다행! 역시 통치즈돈까스라고 불릴만 해요


 

배가 고파서 얼른 한입 먹어봤어요 한입 먹는데 1분 걸린듯...? 튀김옷이 너무 딱딱해서 먹는데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이거는 지점마다 다를거같아요! 그리고 한조각 다 먹을쯔음 너무 느끼해서....김치 필수 추가로 더덛더ㅓ 필요해요 ㅎㅎㅎ

그래도 한번쯤은 먹을만 한거같아요... 저는 이날 이후로 한번도 먹은적 없어요...(ㆀ˘・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