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한솥도시락 계절메뉴 : 열무두부강된장 비빔밥 추천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7. 23.
반응형

오랜만에 한솥도시락 리뷰를 쓰는거 같아요

여름 계절메뉴인 열무두부강된장비빔밥 먹어봤습니다 :)

 

 

<한솥도시락 열무두부강된장 : 3900원>

 

 

열무가 들어가있어서 열무비빔밥이에요,

당근, 무채, 계란지단, 샐러드에 들어가는 야채까지

푸짐하게 많이 들어가있어요

 

 

열무된장소스가 따로 나오는데

바로 한솥 두부강된장소스예요 :)

이건 따뜻하게 데워져서 나왔어요

 

 

소스 이름에 걸맞게 안에는

걸죽한 강된장소스에 두부가 들어있더라고요

 

며칠전 김가네가서 차돌된장찌개를 먹었는데

두부가 안들어가있어서 아쉬웠는데

마침 여기엔 들어가있어서 무한 환영입니다 ㅎㅎㅎ 

 

 

 

 

 

된장찌개로 먹는게 아니라 된장소스여서

비빔밥위에 뿌려주면 돼요 ㅎㅎ

지금 세어보니까 두부도 10개이상 들어가있네요 (*^ω^*)

 

 

비빔밥이니까,, 잘 비벼주면 끝!

열무도 어느정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씹을 때마다 아삭아삭 소리가 나서

씹는 맛도 있고 새로웠답니당 ㅎㅎ

 

확실히 두부랑 열무랑 먹으니까 부드럽고

보리밥 먹는 기분도 들면서

올 여름에는 이것만 찾게 될 것 같네요!

 

한솥 열무두부강된장 비빔밥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