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고봉민 김밥 : 제육덮밥 후기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7. 30.
반응형

 

한솥도시락 말고 새로운 메뉴로 돌아왔어요!

고봉민김밥을 새로 가기 시작했거든요 :>

 

 

 

고봉민김밥에서 뭘 먹을까? 하다가
제육덮밥을 주문했어요

고봉민김밥 제육덮밥은 6500원이에요

신기하게도 철판?에다가 나오더라고요

새롭게 느껴졌어요~__~

 

 

제육덮밥위에 야채가 올려져있더라고요

그리고 김가루랑 깻잎이 있었는데

깻잎위에는 처음보는 드레싱이 뿌려져 있었어요

 

 

 

 

 

야채들 아래에 양파랑 같이 볶아진 제육(고기)도

냥냥하게 들어져있더라고요!

바로 볶아서 그런지 뜨거워서 김나더라고용 ㅎㅎ

 

 

 

 

 

 

저 소스가 뭐징? 한참을 보고 있으니까

아주머니께서 오셔가지구 같이 비빔밥 먹듯

비벼먹어야 맛있다고 해서 한꺼번에 비벼줬어요 :)

제육볶음이 먹음직스럽네용!

뭔가 고깃집 볶음밥 비쥬얼~

 

 

 

 뭔가 촉촉하니 약간 질은 느낌이었어요~
깻잎 위에 있던 드레싱 소스 때문에
약간 상큼한 맛도 느껴져서 신기했어용
제육소스가 빨갛긴 하지만 매운맛은 없어서
살짝 밍밍했답니당 ㅜㅅㅜ

저는 매콤한 제육을 좋아해서
며칠 전에 엄마가 해준 제육덮밥이 좀 더 제스타일~~
다음에는 다른 메뉴로 돌아올게용!

다들 맛점하세요 (о´∀`о)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