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대전 태평동 맛집 / 오구쌀피자 : 포테이토피자 + 치즈크러스트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7. 30.
반응형

 빵사려고 뚜레쥬르 갔다가
피자 냄새에 이끌려 급작스럽게
피자를 사오게 됐어요 :)

 

 


오구쌀피자 포테이토피자 9900원
치즈크러스트 추가 +3000원 해서 총 12900원이에요!
요즘 피자가격을 생각하면 엄청 저렴한 가격입니당~

 

 


손에 들기 좋은 포장박스로 되어있고
기본 구성은 피클 하나입니당 ㅎㅎ

 

 

오구쌀피자 포테이토피자

라지사이즈 기준으로 8조각이더라구요!

조각마다 포테이토랑 캐네디언? 들어가있었어요

 

 

 

얼른 피자두 먹어봐야주 ㅋㅋㅋ

한조각 집어서 한입 먹어봤어요!

토마트소스로 되어있는데

되게 어렸을때 먹었던 피자 맛이 나더라고요

뭔가 클래식해서 진짜 순삭..

 

 

빵끝은 치즈크러스트 추가했답니당:)

저는 피자를 먹을 때 항상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하는 편인데

요번에도 어김없이 추가했어요 ㅋㅋㅋ

너무 짜지도 않고 쫀득한게 너무 맛있었어용

 

엄마두 빵끝 너무 맛있다고 빵만 먹고싶다고 할 정도!!

다음에두 또 시켜먹어야겠어요!

오랜만에 클래식한 포테이토피자 먹으니까 너무 맛나더라고요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