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맥도날드 / 아침 맥모닝 : 소세지 에그맥머핀 세트 가격, 후기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7. 31.
반응형

 

며칠 전부터 계속 맥모닝이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아침 일찍 일어나서 먹자 먹자하는데 못일어나서

결국 계속 못먹다가 일찍 일어나게 되서 맥도날드를 가게 됐어요 :)

 

 

맥도날드 소세지에그 맥머핀 세트  4000원
10% 할인 3600원

 

맥도날드 앱을 깔면 쓸 수 있는 쿠폰이 나와요

마침 거기서 소세지 에그맥머핀 세트 10% 할인하길래 써서 3600원에 먹었어요!

일주일? 한달간격으로 쿠폰이 바껴서 유용하게 쓸 수 있어요~

 

에그맥머핀 세트 구성 _ 맥머핀, 해쉬브라운, 커피

음료종류는 변경가능해요!

(커피까지는 무료지만 나머지 라떼 주스 등은 추가금액내면 변경가능)

 

 

 

 

 

읭?~! 포장지 디자인이 바꼈어요 ㅋㅋㅋ

원래 노란색이었는데 흰색의 소세지패티가 그려져있네용

귀염귀염쓰! 얼른 먹어볼게요

 

 

소세지에그맥머핀은 에그+소세지패티+치즈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빵이랑 패티가 뜨끈뜨끈해서 치즈는 적당히 녹아져 있었어요 ><

 

 

바로 한입 베어 먹어봤어요

에그가 들어가있어서 특유의 폭신함과

소세지패티의 짭짤한 맛이 확 느껴져요 ㅋㅋ

 

 

 

 

 

소세지 패티가 진짜 촉촉하다고 해야되나?

촉촉하면서 일반 패티보다는 되게 짜요..ㅎㅎ

처음에 한입먹었을때는 아 너무짜! 이런느낌이 드는데

자꾸 먹다보면 맛있다고 느껴지더라고요 :)

그래서 가끔씩 소세지에그맥머핀을 사먹슙니당 ㅋㄷ

 

 

다음은 해쉬브라운!

같이 나오는 해쉬브라운은 되게 뜨끈뜨근하게 나와요

바로 해서 나오는 느낌?

 

 

해쉬브라운은 딱 먹었을 때 바삭한 식감과

안에 감자가 으깨져있어서 부드러운 맛이 최곤거같아요!

 

식었을때 먹으면 매우 짜지만,,,,

맥도날드 해쉬브라운은 맥머핀이랑 같이 먹을때

젤루 맛나는거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