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버거킹 쉐이킹프라이 양념감자 : 매콤치즈시즈닝 강추 후기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7. 15.
반응형


퇴근하고 나서 집에 먹을거 없나 찾아보다가
버거킹표 치킨너켓하고 감자튀김을 발견했어요
그냥 감자튀김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까 쉐이킹프라이였어요 ^^


감자튀김 아니고 버거킹표 쉐이킹프라이이에요
시즈닝은 매콤치즈입니다 :)

버거킹 쉐이킹프라이 가격은 1900원이고,
지금 앱으로 구매하면 1000원입니다



첨엔 네모난 케첩인가? 하고 봤는데
매콤치즈라고 되어있어서 오! 뿌려먹는거구나 하고
바로 찍었어요 ㅋㅋㅋㅋ
드뎌 두툼한 감자튀김에 먹는구나~!


롯데리아 시즈닝이랑 비슷하게
입자가 되게 곱더라고요
보기만 해도 기대만땅 (╹◡╹)


감자튀김 양은 이 정도 돼요
사진으로 봤을때는 롯데리아 양념감자보다
양은 적어보이는데 아마 두께를 생각하면
두 곳 다 비슷비슷할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바로 위에다가 매운치즈 시즈닝을 뿌려줬어요
첨에 시즈닝이 있는줄 모르고 다 뜯어놔서,,
수습 불가,,,, ㅎㅎㅎㅎ



대충 보자기 감싸듯 감아서 섞어줬어요 ㅋㅋ
그나마 ,, 어느정도 섞였어요!

감자 두께도 도톰하고
시즈닝이 생각보다 되게 맛있었어요!!!
롯데리아 치즈맛보다 버거킹 매운치즈가 더 맛있어요
버거킹이 작정하고 만든 느낌!
씹는 맛도 확실히 더 좋고 치즈에 매운맛이 들어가니까
달콤하면서도 매콤한게 딱 한국인 입맛에 맞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버거킹 쉐이킹프라이 매운치즈맛 강추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