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고봉민 김밥 : 순두부찌개 후기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7.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로운 한주가 시작됐네용!
오늘은 고봉민김밥 순두부찌개 후기를 남겨볼게요 :)


고봉민김밥 순두부찌개 가격은 6000원이에요
요즘 점심값 평균이 7000원이상인걸 생각했을때는
점심 한끼로 먹기엔 딱 적당한 가격이에요


뭔가 할머니댁에서 먹던 밥그릇이 생각나서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레트로스럽죠?


공기밥은 따로 스텐그릇에 나올줄 알았는데
김밥집이라 그런지 일반 가정용? 밥그릇에 나왔어요


바로 뚝배기에 담긴 순두부찌개를 가져다주세요
그냥 딱봐도 순두부찌개여서 그런지 순두부만 보이네요,,,,, 순두부 & 대파 조합 !


보글보글 끓을 정도로 뜨거워요
순두부도 많고 바지락? 조개 종류도 들어있더라구요
그리고 봤을 때는 몰랐는데
조그만한 고기도 들어있어요!



야채도 어느정도 들어있고 순두부도 많이 부셔지지 않고 들어있어서 순두부만 골라먹었어요

아쉬웠던건 국물이 많이 싱거웠어요ㅠㅠ
제가 많이 짜게 먹지는 않는데 너무 싱거워서
밥이랑 먹는데 너무 밋밋했어요,,,,
그래서 밥도 남기고 순두부찌개에서
순두부만 먹고 전부 남겼어요
솔직히 돈이 좀 아까웠어요 ㅜㅜ
다시는 안먹을래요,,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