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한솥도시락 : 소불고기 감초고추장 비빔밥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7. 6.
반응형

2020/06/17 - [일상] - 한솥도시락 : 참치야채 감초고추장 비빔밥

 

한솥도시락 : 참치야채 감초고추장 비빔밥

 안녕하세요 ( ^ω^ )! 상쾌한 아침이에요, 다이어트를 한답시고 저녁을 안 먹고 있는데 눈이 일찍 떠짐..... 아.무튼! 오늘은 한솥의 새로운 메뉴!!!!(나에게만) "참치야채 감초고추장 비빔밥" 을 먹

66oo.tistory.com


 

지난번에 참치야채 감고초추장 비빔밥을 먹었었는데

실은,, 이거 먹기 전에 소불고기를 더 먼저 먹었다는 사실,,!

갑자기 생각나서 오늘은 소불고기 감초고추장 비빕밥을 써보도록 할게요  ლ(╹◡╹ლ) 

 

 

 

한솥도시락 소불고기 비빔밥 가격은 4800원이에요 :)

한솥도시락 치고는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인데

소불고기와 야채, 그리고 계란후라이가 들어가는걸 생각하면 

무지무지 저렴한 편에 속해요!

 

 

소불고기비빔밥은 2단으로 나오더라구요

위쪽에는 당근, 야채, 지단, 생채, 나물, 소불고기

이렇게 예쁘게 플레이팅되어 있어요 ๑(•‿•)๑ 

 

 

 

 

 

아래쪽은 흰 쌀밥이 들어있고

그 위에 계란후라이가 얹어져있었어요

역시 비빔밥에 빠질 수 없는 계란후라이~!! 

 

 

그리고 감초가들어갔다는 고추장과

고소한 오뚜기 참기름이 소스로 나옵니당.

 

 

잘 비벼주기 위해서 비빔밥 재료(?)들을

밥 위로 잘~! 올려줬어요 ㅋㅋㅋ

칭구가 어쩜 그렇게 그대로 옮겼냐구 감쪽같다구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감초농축액이 1% 들어가있는 고추장,,

뒷면에는 원재료명 및 함량 등 써져있네요

실제로 자세히 보진 않았어여 ㅋㅋㅋ (귀찮)

 

 

참기름도 마찬가지로

뒷면에 영양정보가 나와있구

잘못뜯어도 상관없게끔

어느 곳이나 뜯을 수 있게끔 만들었더라구요 ㅎㅎ

 

 

자 이제 고추장과 참기름을 밥에 쭈욱 넣어

밥을 비벼줍니당~! 

 

 

 

의외로 채소도 많고 고기도 많아서

비비는데 시간이 쪼금 걸렸어요 ㅋㅋㅋ

 

 

잘 비벼서 한 수저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확실히 금액대가 있으니까,, 맛이 확달라지는?

고소하면서도 소불고기 들어있어서

달달한게 입맛돋구더라구요 σ(o'ω'o)!

 

참치마요나 치킨마요같은 경우는 씹는 맛이 없었는데

소불고기 비빔밥같은 경우는 씹는 맛이 있는?ㅋㅋㅋ

아무래도 나물도 들어가있고 생채도 들어가있어서

진짜 집에서 해먹는 비빔밥같았어요~

 

한솥 감초고추장 비빔밥 추천합니당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