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한국야쿠르트 : 얼려먹는 야쿠르트 후기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7. 3.
반응형

벌써~ 기분좋은 금.요.일이에요 ㅎㅎ

 

어렸을때 작은 야쿠르트를 얼려서

뒤로 먹었던 추억이 새록새록 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그런 기억 다들 있으시죠?

,,,,, 점점 나이들어가는듕,,,ㅠ_ㅠ

 

 

 

 

어쩌다가 발견한 얼려먹고 거꾸로 먹는 야쿠르트!

며칠전에 아빠가 발견하고 사오셨더라구요~

이건 따로 마트에서는 못본거같구,

야쿠르트 아주머니한테 구입하셨다고 하셨어요!

 

 

 

 

 

와,,기존 야쿠르트 거꾸로 세워놓은거같아옄ㅋㅋ

뒤부분이 입구로 올라갔고,

예전 입구쪽이 뒤로 바뀌었어요!!

ㅋㅋㅋㅋㅋ

 

 

 

윗부분른 이렇게 은박지로 되어있고요
아래쪽은 예전느낌나게 ~
진짜 딱 위치만 바뀐거같은 느낌이아니라 맞네용 ㅋㄷ

 

 

 

예전에 먹었던 야쿠르트보다 용량이 더 커졌어요 :)
작은거 먹었을때 이걸로 기별이 가나며
한사람당 한줄 5갴ㅋㅋㅋ는 기본으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용!!
이렇게 더 큰 용량으로 나와서 ㄷㅐ 환 0 -!! 💓

 

 

 

 느낌있게! 오늘은 윰짤 첨부( ^ω^ )
얼른 먹기위해 은박지를 조심조심 뜯어봤어요

 

 

 

 

 

두둥,,!!

색깔이나 향은 예전이랑 독같더라구요!

입구가 커져서 확실히 얼려서

수저로 퍼먹으면 맛날거같아요 ㅋㅋ

 

 

어울리지않는 길고 큰 빨대를 꼽고

호로롤로록 마셨어욬ㅋㅋㅋ

달짝지근하고 예전맛 그래로 용량이 더많아져서

먹었구나~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잘먹었습니당! 

하나밖에 없어서 얼려먹지는 못했는데

담에 여유있게 있으면

여름에 냉동실에 넣어서 얼려먹으면

더 맛날거같아요!

 

역시 뭐든지 큰게 최고얏! ( ^ω^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