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 몽슈슈 : 요거베리롤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7. 7.
반응형

오늘은 디저트로 먹기좋은
몽슈슈의 요거베리롤을 포스팅해볼게여 :)

갤러리아에 볼 일이 있어서 들렸다가 가게됐어요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많더라구요,,!

 

 


몽슈슈는 갤러리아타임월드 지하2층 식품관에 있어요
안에서 먹을 수도 있나?,,
무튼 거의 테이크아웃식으로 운영하는거 같았어요


 

 


따로 롤이나 쿠키종류 등 미리 예약도 가능하더라고요
유명한만큼 거의 선물용으로도 많이 하나봐요
그리고 중요한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 우수하다고 되어있네용 ㅎㅎ
저거 하나에 안심이 쪼끔 되네용 (о´∀`о)

 

 

 

 


진열장에는 많은 롤이 있었는데요
정말 다양했어요,, 세상에 이렇게 많은 종류의 롤이?!
ㅋㅋㅋㅋㅋㅋㅋ
찾아보니까 도지마롤이 유명한데 다행히
아직 품절은 아니었어요 :)


 

 

 


요거베리롤도 있었구 후르츠롤, 쁘띠데코롤
이렇게 보니까 전부 탐나더라구여o(`ω´ )o
세상엔 너무 맛난게 많아요 ㅠㅠ


 

 


옆에도 보니까 쿠키종류들이 되게 많았어요
커피를 좋아하니까 자연스레 쿠기도 좋아하게 됐는데
맛있을거 같아요 ㅠㅠ
확실히 따로 선물포장이 되어있으니까
선물용으로도 완전 좋을거 같았어요 ㅎㅎ

 

 

 

 

따로 메세지초랑 숫자초도 준비되어있었어요!

 ༼◉_◉ ༽ 

 

 

 

 

 

따로 위에 가격표도 있었는데

솔직히 뭐가뭔지 모르겠,,,,

롤마다 가격표가 붙여져있어서

굳이 안봐도 될듯 싶어요!

 

 

 

제가 산 롤은,, 바로바로

요거베리롤(홀) 25000원짜리 제일 큰걸로 샀어요 :)

얼른 집가서 먹으려고 후다다닥 집으로~!

 

 

 

집에오자마자 손부터 씻고

요거베리롤을 먹기위해서 뜯어봤어요

 

박스에 몽슈슈 뜻이 적혀있더라구요~

나의 소중한 사람!

그리고 몽슈슈만의 레시피에 정성을 담아 만든 디저트로

마음 속 힐링과 행복을 안겨드린다고 적혀있었어요~

 

 

 

 

 

 

롤을 꺼내봤어요!

위에 눈꽃이 내린거마냥 이쁘더라구요 ㅎㅎ

 

 

 

 

앞부분에는 몽슈슈에서 봤던 모양 그대로였어요 ㅎㅎ

롤가운데부분에 딸기가 총총 박혀있는,,

 

먹어본 후기로 말하자면!

가운데에만 딸기가 박혀있는줄 알았는데

그 사이사이에 딸기시럽?같은 모양이 전부 딸기였어요,,,

그리고 너무 달지도 않아서 제 입맛에 너무 맛있었어요!

당일에 만들었는지 크림도 딱딱하지 않구 부들부들,,!

가격대가 조금 나가긴하지만

월급날에 가끔씩 사먹어도 좋을거같아요  ٩(・ิᴗ・ิ๑)۶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