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대전 유천동 카페 / 마카롱 맛집 : 묘한과자점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6. 29.
반응형


밥먹고 나면 꼭 달달하니 디저트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마카롱맛집으로 유명한 유천동 카페

묘한과자점을 소개할게요,

 

 

 

 

유천동에 있는 묘한과자점은
주택을 개조한 마카롱가게예요!
외관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취향저격💕

 

 

 


마카롱맛집 묘한과자점 오픈시간은
오전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하고 있어요!
근데 지금 코로나때문에 오후 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단축운영한다고 하더라구요,,🤧 맴찢
목.금.토만 운영하고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 들어가시면 확인가능해요~

 

▼묘한과자점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myohan_cookie

 

 

 

 

 


3~4시쯤 갔던거같은데
마카롱이 어느정도 많이 빠져있더라고요
저처럼 마카롱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픈하자마자 후다다닥 사가시나봐용ㅜㅜ

 

 

 


마카롱 외에도 카페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서
메뉴판에 커피, 에이드, 티 등 다양하게 판매중이었어요 :)

 

 

 

 

 


두근두근 제가 구매하려는 마카롱은요!
묘한팩이라구 9구에 단돈 만원이에용!

다른 마카롱집은 1구에 2500원정도 하는데

여기는 1구에 1500원꼴이에요~

 

 

 


비닐봉투는 100원,
보냉포장은 1000원이에용!
집까지 오래걸리시면 보냉포장 추천드려요 :)


 

 

 

 

이렇게 창가쪽에 앉을 수 있는 자리도 따로 마련되어있어요!

여기가 바로 햇살맛집 :)

 

 

 

 

앉아서 마카롱과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도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원피스 피규어도 장식장에 장식되어 있네요ㅎㅎ

원피스는 아니더라도 피규어한번 모아보는게 제 소원인데,,,

넘나 부럽네요 ㅠ_ㅠ

 

 

 

 

 

 

벽에 마음에 와닿는 문구들도 써져있더라고용

이런건 찍어줘야해요 ㅎㅎ

 

 

 

 

따로 룸?같은 곳도 있어요!

모임장소로도 좋을거 같더라구요ㅎㅎ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제가 구매한 마카롱이에요 :)

따로 박스에 담아주는데 딱 9구가 들어가요 ㅎㅎ

쿠앤크, 돼지바, 뽀또치츠 등 많이 골랐는데

지금은 생각이 안나네요 ㅎㅎ

 

무튼 집가자마자 완죠니 흡입했어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묘한과자점 추천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