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대전 유천동 갤러리 카페 : 이피스(épice)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6. 26.
반응형

집 근처에 인스타에서 핫한 카페가 있길래 바로 다녀왔어요 :)


산성동 같은 유천동에 위치해 있는 갤러리카페랍니당 
"이피스" - 이름도 정말 예술? 미술적? 인 느낌이 들었어요!

 

이피스로 들어가는 건물 입구예요! 

간판이 안보여서 잘 보고 들어가야해요 ㅋㅋ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에 이피스입구가 나와요! 

심플하게 이피스 라고 적혀있어요 ㅎㅎ

 

갤러리 카페답게 예술적인 느낌이 마구마구 들었어요

특이한 조형물도 되게 많았고,

천장에도 막 뭐가 달려있더라구요?ㅋㅋㅋ

뭔가 거미같은 느낌!

 

 

 

유천동 갤러리카페 메뉴판

이피스 메뉴판이에용! 

일단 왔으니까 음료 주문부터 해야겠죠?!

예전에는 손글씨로 적혀있었던거 같은데

프린트로 해서 바꼈더라구요 ㅎㅎ

 

 


주문내역

아인슈페너 2 - 6000원

이피스 블렌딩 1 - 5000원

바질 스콘 1 - 3500원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 


 

갤러리카페인 만큼 갤러리가 있어야겠죠!

주문하고 나서 마지막으로 지하1층에 전시하고 있으니까

구경하구 올라가라고 따로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요번에는 레드가든을 주제로 갤러리를 열고 있었어요~

참고하시면 될거같아요 ^__^

 

*  *  *

주문을 하고 나면 3층으로 올라가서 기다리고 있으면

직접 가져다주세요 *_* ! !  ! 

 

 

건물을 개조한 카페여서 그런지 되게 빈티지했어요!

자연스러움이 느껴지는 감성적!? 레트로한 느낌 뿜뿜,

따로 룸도 있어서 소소한 모임장소로도

너무 괜찮을거 같았어요!

 

카페에 빠질 수 없는 음악도 흘러나오고 있었는데요~!

재즈스러운 팝송이 은은하게 나오고 있었어요

어디서 나오는 음악소리일까~ 하고 둘러보다가

안쪽에 주방에 이렇게 꾸며놨더라고요~

넘 나 취 향 저 격 !

 

 

 

 

아인슈페너랑 블렌딩, 그리고 바질스콘이 나왔어요 ㅎㅎ

하,,,진짜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아인슈페너 ㅠㅠ

 

 

위에 올려진 크림맛으로 먹어요 저는 ㅎㅎ,,,

크림이 부드러워서 술술 넘어가요!

초딩입맛인 저한테는 딱이었어요~

 

이피스는 따로 주문한 커피메뉴마다 설명서를 같이 주는데

커피마시면서 읽으면 맛이 더 잘 느껴집니다 :)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주문한 바질 스콘! 

원래는 산딸기 티라미수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바로 앞에서 품절 났다구.....ㅠㅠ

그래서 대체로 바질스콘을 주문했더라지요!

 

음 ,, 처음 주문해본 바질스콘은 진짜 특이한 맛이었어요

되게 싱겁다고 해야하나? 고소하다고 해야하나?

옆에 같이 먹으라고 있는 치즈도 고소해섴ㅋㅋ

저는 더 이상하다고 느껴졌어요

근데 자꾸 먹으면 그 맛이 빠지는 블랙홀같은 맛이에요!

 

다음에는 좀 더 일찍가서

산딸기 티라미수를 맛보러 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