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맥도날드 / 아침 맥모닝 : 에그맥머핀 콤보 가격, 후기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6. 27.
반응형

금요일이 지나가고 활기찬 주말이 시작됐어요!

토요일 아침인 만큼 일찍 눈을 뜨니까 뭔가 기분이 안좋더라구요..

늦잠자야하는데..ㄹㅏ는 생각이 계속 드네요 ㅋㅋㅋㅋ

 

어제 저녁에 폭식하고 잤더니 아침에 더 허기가 지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아침은 맥모닝으로 결정!

지금 대전은 코로나때문에 난리라서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해서 포장해왔어요

 

 

 

맥도날드 에그맥머핀 콤보 가격  2900원
맥도날드 에그맥머핀 세트  3500원

콤보와 세트 가격이 다른만큼 구성도 다른데요, 

콤보는 맥머핀과 커피로만 구성되어있고, 세트는 맥머핀, 커피, 해쉬브라운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저같은 경우는 맥머핀을 먹다보면 배가 불러서 해쉬브라운을 종종 남기는 경우가 있어서

어느 순간부터 콤보를 먹기 시작했답니다 ㅎㅎ 

 

 

 

 

에그 맥머핀이에요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아침에 먹기 아주 좋았어요

에그맥머핀,, 아주 칭찬해 ( ^ω^ )

 

 

기존 햄버거보다는 작아요!

항상 보는거지만 노릇하게 구워진 모닝빵이 귀엽네요 😁

두께도 그렇게 두껍지 않아서 편하게 한입에 넣을 수 있어여 ㅋㅋㅋ

 

 

 

 

맥모닝을 반으로 커팅해봤어요 ㅋㅋㅋ

여지까지 먹어보면서 잘라본 적은 없었는데 갑자기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 ^^,,

에그맥머핀은 햄이랑 계란, 치즈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계란도 푸딩같이 부들부들에서 잘 넘어가서 먹기 좋아요 ! 

 

 

 

햄, 치즈 조합은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거기다가 계란후라이까지 

반으로 잘라서 먹으니까 순식간에 사라지더라구요

예전에는 베이컨맥머핀을 자주 먹었었는데 어느 순간 질리더라구요 

그래서 에그맥머핀으로 먹기시작했는데 질리지 않고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베스트 메뉴인거 같아요

 

참고로 맥모닝은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30분까지만 판매하는 메뉴입니다 :) 

 

그럼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ヾ(๑╹◡╹)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