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대전 도마동 치킨 맛집 : 쟁반통닭 후기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20. 1. 4.
반응형

한 주가 끝나는 불금엔 치맥이죠~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해서 먹은 옛날통닭집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도마동에 위치해 있는 쟁반통닭입니다 

 

 

 

º 업체명 : 쟁반통닭 도마점

º 주소 : 대전 서구 도산로 80

º 전화번호 : 042-526-8807

º 영업시간 : 매일 12:00 ~ 새벽 4:00


 

 

 

쟁반통닭\ 11,000원
고추핫소스 1개 \ 500원
떡사리추가 (20개)\ 1,500원
 \ 13,000원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한 내역입니다 ㅎㅎ

배달로 시키면 11,000원이지만 매장가서 직접 포장해오면 8,900원입니다

금요일은 힘들고..지치고.. 그래서 그냥 주문했어요

저는 치킨에 떡사리 들어있는거 좋아해서 떡사리를 추가했는데

옛날통닭에는 처음 추가해서 먹는거라 기대반 걱정반으로 시켰습니다

 

 

 

주문한 쟁반통닭이 왔어요 

이렇게 비닐봉지안에 전부 담겨있습니다 ㅎㅎ

 

 

제일먼저 통닭입니다 

제가 추가한 떡사리와 함께 옛날통닭이 들어있습니다 

신*통치킨같은 경우는 4조각으로 나오는데 여기는 잘게잘게

조각내서 나와서 좋았어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치킨무랑 같이 주문한 고추핫소스 이렇게 들어있어요

또 신기했던게 쓰레기종량봉투가 같이 들어있었어요

치킨먹고 뼈같은거 쓰레기를 한꺼번에 넣으면 뒷처리는 끝..ㅎ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하면 좋은점은 리뷰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리뷰남긴다고 하면 생맥주 1000c 증정됩니당 >< 

 

 

닭다리 먼저 먹었습니다 ㅎㅎ 

겉에 바삭한 느낌과 속에는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고추핫소스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추가한 떡사리까지 - 

그냥 떡을 튀긴게 아니라 겉에 뭐가 있는데 그걸 모르겠어요 

진짜 겉에 바삭하고 안에는 쫄깃한게 딱 제 취향!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고추핫소스를 찍어서 먹어주면 매콤하니 진짜 맛있어요!

 

맥주안주로 최고좋은 옛날통닭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