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한솥도시락 : 제육볶음 후기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19. 12.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뉴탐방을 위해 한솥도시락을 다녀왔는데요

오늘의 메뉴는 제육볶음 사각도시락입니다

뭔가 계란이 땡겨서 계란후라이도 추가를 했어요

 

한솥도시락 제육볶음(사각) \ 3,800원
계란후라이추가 \ 700원
  \ 4,500원


제육볶음 도시락 기본구성은

김치, 계란말이, 무장아지, 샐러드, 밥, 제육볶음입니다

계란후라이는 제가 따로 700원주고 추가했어요

 

저번에는 메추리알 2개였는데 오늘은 계란말이 2개로 기본반찬이 바뀌었어요 :-)

항상같은 반찬이 나오면 질리기 마련인데 계란말이로 나와서 집밥먹는 기분이었답니다

계란말이는 조금작긴했는데 식감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계란후라이는 모양이 일정하지 않은걸보니 집에서 하는 것처럼 직접 후라이판에 하는 것 같았어요

먹기좋게 숟가락으로 잘게잘게 조각내어보니 완숙이어서 먹기좋았습니다 ㅎㅎ

전 반숙은 비려서 못먹겠더라고요, 반숙 못먹는 저에겐 최고였습니당 

 

메인반찬 제육볶음이에요

고추장양념으로 부들부들 씹기좋은 식감으로 고기안에 양념이 잘 베어있었어요 ㅎㅎ

맵지도 짜지도 않고 흰쌀밥이랑 먹기 좋았고 양도 넉넉해서 부족하지않은 양이었습니다

 

제육볶음에 고기만 있는게 아니라 양파랑 파도 같이 썰어서 들어있어서 식감을 더해줬어요 :-) 

 

흰쌀밥에 계란후라이를 얹고 그 다음에 고기까지 얹어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계란후라이까지 추가해서 더 든든하게 점심한끼 해결한 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