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알라's 일상이야기

한솥도시락 : 도련님돈까스 후기

by 쿠알라의 잡동사니 2019. 12. 22.
반응형

항상 회사에 있다보면 드는 생각은
"오늘 점심은 뭐먹지?" 이런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점심으로 든든하고 저렴했으면 하는 생각이 많이 드는데 딱 생각난 곳이 한솥도시락이었어요!
한솥도시락하면 일단 첫번째로 저렴하다, 두번째는 가성비짱! 이란 생각이 드는데요

그만큼 괜찮다는 것!

한솥도시락에서 먹은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
제가 먹은 도시락은 도련님돈까스입니다

 

한솥도시락 도련님돈까스 (사각) \ 3,900원

 


도련님돈까스 기본구성은
쌀밥, 김치, 메추리2알, 무짱아치, 샐러드, 돈까스, 치킨가라아게, 떡햄버그, 양식소스
이렇게 제공되는데 기본반찬은 매일 바뀌는 것 같았어요

 

먼저 기본 반찬을 보면 김치 메추리 무장아찌 이렇게 세가지가 있는데 식감이 매우 좋았습니다
저번에 갔을 때는 계란말이였는데 이번에는 메추리알이어서 반찬이 매일 바뀌더라고요
매일 같은 반찬이 아니라서 그 점도 되게 좋았습니다

 

제가 샐러드는 좋아하는 편이라 도시락에 샐러드까지? 하면서도 좋았습니다
양은 적었는데 드레싱소스도 맛있고 채소도 싱싱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이제 도련님돈까스 메인메뉴죠
돈까스랑 떡햄버그 치킨가라아게를 먹어보겠습니다

 

같이나온 양식소스를 돈까스에다가 뿌려줍니다
부먹, 찍먹 있을텐데 저는 귀찮아서 그냥 부어줬어요!

 

그리고 돈까스를 한입 먹어주면 바삭한 식감이 굿~
속도 다 익혀져있었고 뜨끈뜨근해서 더 좋았어요 :)

 

이번엔 떡햄버그를 먹어보겠습니다
제 손등만한 크기로 되게 떡갈비같았어요

 

한입 먹으면 떡갈비같은 맛에 안에 떡이 쑝쑝 박혀져있어서 쫄깃한 식감을 더해줘요 :)

 

치킨가라아게는 순살 닭강정같았어요!
부들부들하니 가슴살아닌 닭다리살같은 부드러움으로 마무리로 먹어주면 딱이더라구요

한솥도시락 도련님돈까스, 밥양도 많고 반찬도 푸짐해서 든든한 한끼 딱이에요!
오천원도 안되는 금액, 3,900원으로 저렴해서 점심가격 걱정없이!
점심 한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